2018.5.30.(수) 계양구에 위치한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에서 인일노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 건강관리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인일노 김중필 위원장은 세종병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시교육청 일반직공무원들이 세종병원의 훌륭한 의료시설과 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최근 다변화된 교육환경 속에서 일반직공무원들의 업무 스트레스가 가중되고 있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암으로 인한 질병휴직이 증가하고 있어 노동조합 차원의 적극적인 복지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건강검진 비용 절감과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검진비용 절감 뿐만 아니라 진료비 할인혜택과 장례식장 빈소이용료 감면 등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협약식을 마치고 인일노 위원장과 집행부는 건강증진센터 시설을 둘러보며 앞으로 직원들이 이용하게 될 시설을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병원 곳곳 인일노 방문을 환영해 주시는 문구까지 준비해 주셔서 더욱 기분 좋은 방문이었습니다.

특히 경인 지역 병원 최초 512채널 CT 장비 도입과 국내 설치된 MRI 장비 중 15%만이 3테슬라 자장의 세기라며 최고 사양의 고성능 MRI를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며 병원이 매우 밝고 깨끗해서 세종병원을 방문하는 일반직들이 매우 좋아하시겠다는 생각을 하며 돌아왔습니다.

인일노는 2년에 한번 종합건강검진비 지원사업을 교육청에 요구하고 있습니다. 교육청의 지원 전까지는 조합원들에게 10만원을 지원하며 일반직의 건강관리를 책임지겠습니다.

 

[korea_sns_button]